오로치1 |
오로치2 | 오로치3+타세력 |
진 오로치 | 타마모노마에 | 하데스 |
오로치 |
혼돈 | 오딘 |
여와 | 구미호 | 가이아 |
미즈치 | 아테나 | |
우귀 | 응룡 |
아레스 |
손오공 | 나타(기계) | 양전 |
무사시보 벤케이 | 주천동자 |
로키 |
히미코 | 스사노오 | 아르세우스 |
달기 | 카구야 |
제우스 |
미나모토노 요시츠네 | 나타(인간) | 페르세우스 |
복희 | 아베노 세이메이 - 3 | 류 하야부사 |
타이라노 키요모리 | 신농 - 3 | 잔다르크 |
삼장법사 | ||
태공망 | ||
도도메키 |
나타(기계) - 무쌍게이지가 없어지는 대신 무한정 쓸 수 있는 고유신기가 있었던걸로 기억함.
다만 울티메이트로 업데이트 되면서,그 이슈는 없어졌다는 점.
그럼에도 자체성능이 월등한편이어서 나름대로 생존이슈가 괜찮았다는점.
나타(인간) - 전작에서는 데미지이슈가 크게 있었는데,스택이슈가 생각보다 꽤 크게 들어간듯.
20과 10의 차이가 월등히크다의 주인공.
타마모노마에-구미호 : 운영법이 너무 비슷합니다.
그냥 DWDD하면 게임이 끝나있습니다.
다만...몬스터상대로 조금 빡세긴하지만,그럼에도 오로치 브라더스-하데스 이라인에 걸쳐져있을정도로 최강라인이 맞습니다.
혼돈 : 말 그대로 혼돈입니다.2에 비해서 무쌍이 그렇게 좋지않다손치더라도 차지나 평타가 안좋은게 아닌상황이라,
말그대로 게임이 미쳐돌아갑니다.괜히 보스라인 희귀캐라인 ㅇㅈㄹ하는게 아니죠.
오로치 브라더스 - 폭스 시스터즈 - 하데스 - 오딘 딱 이라인에 걸쳐있는 미친새끼.
응룡 - 성능이 말도 안되게 좋습니다.물론...신계를 넘나든다 이런 캐릭은 절대 아니지만.
여와보단 좋습니다.ㅇㄱㄹㅇ ㅂㅂㅂㄱ
주천동자/스사노오 : 둘 다 존재감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크기만 좀 크네요.그냥 성능은 0티어 그자체입니다.
카구야 : 무쌍이 원체 좋은 탓에 전작과 취급이 크게 다르지않습니다.
차지들이 좋은것이 아니라 타이틀과 관련있는 무쌍이 상당히 좋은편
신농 - 전작에서는 무쌍을 쓰는 것이 꽤 좋아서 할만했는데,이번 작에선 무쌍이 너프를 먹은 캐릭터.
그러나 오리지날 테크닉 타입은 딜량이슈로 상당히 좋게 작용해서 최악의 평을 가진 이시다 미츠나리라던가,
딜뻥원툴 관우와는 평이 판이하게 다른 캐릭터.
그러나 무쌍원툴인건 신농이 크게 다른건 아니라서 게이지관리가 중요한 캐릭터.
아베노 세이메이 - 오리지날 스피드임에도 2때와는 취급이 매우 다른 캐릭터.
무쌍이 꽤 상향된 편에 속한다는 점에서 입지가 꽤 높아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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